부스타빗 승리하는 분석법

부스타빗에서 승리하기위한 분석법이 과연 존재할것인지 생각을 해볼필요가있다 어떤것이 올바른 방법인지 조금더 생각하고 분석하는것이 최선이다. 그렇지 않다면 분석을하기가 애매하며 승리로 이어질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면밀하고 치밀한 분석과 방법을 사용해야한다

태극낭자 또하나의 기록을 쓰다

PGA 투어에선 1974년 리 트레비노(취리히 클래식)에서 72홀 노보기 우승을 차지한 뒤 올해, 무려 45년 만에 무명의 J.T. 포스턴(미국)이 퍼펙트 우승 대기록을 썼다. 포스턴은 지난 5일 윈덤 챔피언십에서 최종합계 22언더파 258타로 생애 첫 우승을 노보기 플레이로 장식했다.

이 대회에선 3라운드까지 보기 없이 단독 선두를 달렸던 안병훈이 퍼펙트 우승을 노렸으나, 안병훈은 최종 라운드 15번 홀에서 보기를 적어내는 바람에 좌절하고 3위로 대회를 마무리한 바 있다.

PGA 투어에서도 45년 만에 나온 대기록을 고진영이 이뤄낼 수 있을지가 관심사다.

고진영은 LPGA를 통해 “코스 상태가 너무 좋아서 내가 잘 치기만 하면 원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코스”라고 말했다.

투어 2년 차로 올해 메이저 대회 ANA 인스퍼레이션과 에비앙 챔피언십 제패를 포함해 시즌 3승을 기록 중인 고진영은 시즌 4승을 정조준한다.

고진영은 “최종 라운드가 굉장히 중요한 하루가 될 것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후회없는 라운드를 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