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9월 16일 kbo분석 한화 대 삼성

9월 16일 kbo분석 한화 대 삼성

일명 배팅을 하면 안되는 똥 대 똥 경기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경기가 별로 없는 관계로 간략하게나마 분석을 하겠습니다.

kbo분석

양팀의 선발투수는 신인인 김이환 선수와 삼성의 중고신인 정인욱 선수입니다.

한화의 김이환선수는 초반에 선발기회를 부여받았을때 안정적인 제구를 바탕으로 나름 준수한 투구를 했습니다. 하지만 몇경기가 지난 이후부터는 투구 패턴을 분석당하여 난타를 당하는 경기가 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도 5회이전에 강판을 당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삼성의 정인욱선수는 올해 첫선발입니다. 몇년전만 해도 나름 유망주였지만 이제는 노망주가 된 느낌입니다. 따라서 오늘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그나마 희망이 있다면 홈에서 펼쳐지는 경기라는점이겠네요 그에반해 김이환선수는 삼성전에 난타를 당한 경험이 있어서 오늘도 좋은 피칭은 어려울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경기는 타격전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아무래도 러프와 윌리암스 두명의 외국인타자가 버티고 있는 삼성이 유리해보이며 이미 하위권이 확정된 두팀의 상황상 아무래도 홈에서 경기를 하는 삼성이 그나마 동기 부여가 있어보입니다.

양팀선발이 모두 좋지 않은관계로 배당도 나쁘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최종적으로 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